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UGG 해외 직구 하기, 삭스오브피프스 SAKSOFF5FF 할인코드

by 부지런한오디 2022. 12. 29.
반응형


이번 겨울 UGG가 한창 유행이더라구요?

저는 한 2주전에 UGG장갑을 삭스오브피프스에서 25% 할인쿠폰으로 직구 했었는데요. 구매한 장갑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삭스오브피프스에서 계속 25% 할인 코드를 제공하는거 같은데, 이런 핫딜 놓칠 수 없잖아요?! 제가 삭스오브피프스(SAKSOFF5TH) 직구 방법,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1. 미국 사이트 접속하기

 

Saks OFF 5TH : Discount Designer Women's Clothing, Handbags & More

Discover discount designer clothing, handbags, and more at saksoff5th.com. Save up to 70% off everything with free shipping on orders of $129 or more.

www.saksoff5th.com

해외 직구

먼저, 사이트를 미국 사이트로 바꿔주셔야 해요. 

해외 직구

성조기로 변경되었으면 성공!

 

2. 회원가입하기

해외 직구

가입 버튼을 눌러주시면

해외 직구

위와 같은 팝업이 뜨는데요. 저 중 번호는 배대지 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SIGN UP NOW'를 누르시면 회원가입 완료!

 

3. 물건 담기 

해외 직구

저는 UGG를 검색해 볼게요.

해외 직구

모자, 장갑, 목도리 등 악세사리가 나오는데요. 원하는 제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외 직구

제가 구매한 제품 중 하나인 'Flip-Top Fingerless Gloves'를 담아 볼게요.

해외 직구

물건 가격 29.99달러에 배송비 9.99달러가 더해져 갑자기 비싸진 느낌이네요.ㅠㅠ 하지만 걱정 마세요! 저희에겐 할인 코드가 있으니~

25%할인, 무료 배송 코드 적용

장갑 6개를 담고 25%할인, 무료 배송 2가지 코드를 적용해 봤는데요. 개당 22.5달러로 매우 저렴하죠? 모두 담으셨으면 'CHECKOUT'을 눌러주세요.

  • BUNDLED: 25% 할인
  • SHIP99: 129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4. 배송지 입력

해외 직구

이제 배송지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미국 배대지 추천 아이포터, 배대지 이용 방법, 해외 직구 하기, 결제 비용

저는 해외 직구를 오래전부터 해왔는데요. 미국 직구 시 사용하는 배송대행지, 배대지 중 하나인 아이포터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포터를 추천하는 이유는 기본 배송비는 저렴한 편이

odiisay.com

Shipping은 무료인 'Standard Shipping' 적용해 주시구요.'SAVE&CONTINUE'를 눌러주세요.

 

5. 결제하기

해외 직구

이제 마지막 결제 단계 입니다. 해외 결제가 가능한 본인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끝! 참 쉽죠??

 

6. 제품 추천

해외 직구

제가 구매한 제품 중 하나인 'Flip-Top Fingerless Gloves'입니다. 손가락이 나오고 손등에 달린 덮개를 손가락에 끼울 수 있어요. 너무 귀엽죠? 저는 회색을 구매했는데, 아쉽게도 현재는 흰색만 재고가 남아있네요. 하지만 원하는 제품이 없더라도 입고 알림 신청이 가능해요. 간간히 재입고가 되니 알림 신청 해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 제품은 제가 선물용으로 CHESTNUT, BLACK 두 색상 모두 구매했는데요. 어그 장갑의 정석 같아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해외 직구

스마트폰 터치 장갑인데요. 이 제품도 구매 욕구 뿜뿜이었지만 겨우 참았습니다.

해외 직구

남성 제품인데, 가죽 제품을 덧대어 유니크하네요.

해외 직구

제가 구매할 때는 없었는데,, 너무 예쁘죠?

 

아기 용품도 너무 귀엽네요ㅠㅠ 삭스오브피프스 직구 방법 너무 쉬우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