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요정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어드벤트 캘린더 내돈내산, 네스프레소 할인

by 부지런한오디 2023. 12. 27.
반응형

매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캘린더인 어드벤트 캘린더가 출시되는데요.

내돈내산 2023 네스프레소 어드벤트 캘린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스프레소 어드벤트 캘린더

네스프레소

일단 상자부터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죠?

겉면에서 유통 기한과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월에 구매했는데, 생산일이 6월인 게 조금 아쉽네요😥

정가 6만원인 네스프레소 어드벤트 캘린더는 캡슐 24개와 컵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 구성에 60,000원은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저는 1+1 이벤트로 구매를 했고, 지금도 공홈에서 진행 중이니 글 마지막을 확인해주세요~

네스프레소

박스를 열면, 24개의 문이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가 나오는데요.

원래는 12월 1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각 날짜에 해당하는 칸을 열어보는 거라고 해요.

옆면에는 1~23까지의 숫자가 적혀있고요. 12월 24일에 열어 볼 부분이 맨 위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24개의 칸을 보니 너무 설렜는데요!

내년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열어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아요.

그럼 1번 한 번 열어보겠습니다~

네스프레소 어드벤트 캘린더 구성

네스프레소

1번은 시즌 캡슐인 페스티브 블랙 더블 에스프레소입니다.

1번부터 시즌 캡슐이라 선물 받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캡슐 옆에는 이름이 적혀있어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요.

네스프레소

2번은 알티시오!

알티시오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캡슐 중 하나예요.

정말 무난한 커피로 네스프레소 주문할 때 필수로 넣는 캡슐입니다.

 

네스프레소

3번은 인텐소!

인텐소는 먹어보진 않았지만, 산미가 적은 캐러멜향이라고 하네요.

이제 전부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3개의 커피를 모두 열어보았는데요.

다양한 풍미의 커피와 특별한 블렌딩 커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대망의 라스트 24번!

위에서 바라보니 구조물을 보는 느낌이 드네요.

네스프레소

24번에는 1번과 같은 페스티브 블랙 더블에스프레소 캡슐 1개

퓨잡과 협업한 네스프레소 윈터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컵이 들어있는데요.

이 컵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개별 구매가 가능합니다.

네스프레소

매트한 질감의 컵!

겨울과 특히 잘 어울려요

컵 내부는 유광처리가 되어 있어 커피 착색 걱정도 없습니다.

네스프레소

모아놓고 보니 정말 다양하고 예쁘죠!

시즌 커피와 향커피

디카페인뿐만 아니라 제가 애정하는 포 밀크 캡슐들까지!

네스프레소

다양한 사이즈로 즐길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처음 살 때, 뭐가 맛있는지 몰라 고민되잖아요?

어드벤트 캘린더는 한 개씩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네스프레소 할인


특히, 제가 구매했던 이벤트 보다 더 좋은 할인이 나왔더라고요.

1+1에 다음 커피 주문 5천 원 할인까지 추가되니, 저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